법인 카드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확인 방법
24.10.17

64c39318de54f9c7a9ffef4c907be0f5c1a2fb4a3c3b97c3da499ed09365ac6fa7fa51d3e5f954d7da7c2f0ccd5ea6e554d4ee5374a32db9f682f3c94e0fd884 일반적으로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경우로 나뉩니다.

  1. 법인 명의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계정 개설:
    법인카드로 적립된 마일리지가 법인 명의의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계정으로 적립됩니다. 이 경우 마일리지는 회사의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계정에 쌓이며, 해당 계정에 로그인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회사 내에서 마일리지 관리 담당자가 있는 경우, 이 담당자가 마일리지 계정을 관리하게 됩니다.

  2. 개인 명의로 적립:
    회사 정책에 따라 법인카드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대한항공 마일리지 계정에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. 이 경우 법인카드를 사용하는 직원이 자신의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계정을 법인카드에 연결하여 개인 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.

마일리지 확인 방법:
  1.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 접속해 스카이패스 계정에 로그인 후, 마일리지 적립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2. 법인 명의로 적립된 경우, 법인 스카이패스 계정에 로그인하거나 마일리지 적립 담당자에게 문의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3. 마일리지 적립 내역은 법인카드 청구서와 함께 제공되는 경우도 있으니,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(예: 카드사 홈페이지나 앱)에서 조회해 볼 수도 있습니다.

법인카드 마일리지 관리와 적립 방식에 대해서는 해당 카드사 또는 대한항공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가장 정확한 방법입니다.

공유하기
광고보고 콘텐츠 계속 읽기
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
아직 콘텐츠가 없습니다.